2023년 1월 첫 예배-2
2023년 1월 첫 예배
비록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예배가 제한된 상황이였으나 많은 분들이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예배에 참석하셔서21일 다니엘 특별 새벽 부흥회를 은혜가운데 마칠수 있었습니다.- 고화질의 사진 경우, 로딩이 제안될수 있습니다. 원활한 사진감상을 위하여 PC Computer로 접속하시거나 스마트폰의 경우 한번 더 로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년 축복성회와 22차 세계 선교 사명자대회를 맞이하여 선교지역에 대한 전시 보고를 나누고, 예배를 통해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렸습니다.- 고화질의 사진 경우, 로딩이 제안될수 있습니다. 원활한 사진감상을 위하여 PC Computer로 접속하시거나 스마트폰의 경우 한번 더 로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1일 다니엘 특벽새벽부흥회를 통하여 온 성도님들이 믿음을 회복하고 하나님과 소통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고화질의 사진 경우, 로딩이 제안될수 있습니다. 원활한 사진감상을 위하여 PC Computer로 접속하시거나 스마트폰의 경우 한번 더 로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족 치유세미나를 통하여 필라 안디옥교회 성도님은 주님의 사랑이 온 가정에 함께함을 느낄수 있었습니다.강사로 오운철목사님께서 귀한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고화질의 사진 경우, 로딩이 제안될수 있습니다. 원활한 사진감상을 위하여 PC Computer로 접속하시거나 스마트폰의 경우 한번 더 로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랑부 세미나가 주체되었습니다. 강사로 이한나 전도사님께서 오셔서 귀한 말씀 나누어주셨습니다.
주님의 은혜 가운데 많은 분들이 고난주간 특별새벽예배에 참석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습니다.- 고화질의 사진 경우, 로딩이 제안될수 있습니다. 원활한 사진감상을 위하여 PC Computer로 접속하시거나 스마트폰의 경우 한번 더 로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필라안디옥교회는 창립 25주년을 기념하며 '제 21차 선교 사명자 대회'와 'VIP 소중한 당신 초청 잔치'로 3일간 예배를 가졌습니다.주제는 "살림 받은 자가 다른 사람을 살립니다"라는 내용으로 소리엘 장혁재 선교사가 강사로 초청되어 은혜로운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고화질의 사진 경우, 로딩이 제안될수 있습니다. 원활한 사진감상을 위하여 PC Computer로 접속하시거나 스마트폰의 경우 한번 더 로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디옥교회 창립 24주년을 맞이하며 김의식 목사님을 초청하여 10월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부흥집회를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