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디옥 프리스쿨

본문 바로가기

안디옥 프리스쿨

  • 안디옥 프리스쿨(Antioch Preschool & Childcare: APC)은 필라 안디옥 교회 (Antioch Church of Philadelphia)의 비젼(선한성도/MOVE, see details in ‘Vision’ section)에 따라 새워진 펜실베니아 주정부로 부터 정식 인가(PA Certified) 받은 부설교육기관입니다.
    유아기는 건강한 사회인으로서 또한 기독교인으로서 성장하는데 토대를 마련하는 매무 중요한 시기입니다. 따라서 안디옥 프리스쿨(APC)은 유아기에 대한 성경적, 발달적, 사회적, 문화적 이해를 바탕으로 유아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유아의 건강생활, 사회생활, 표현생활, 언어생활, 탐구생활의 5개 생활영역의 내용을 바탕으로 놀이를 통한 통합교육을 기본으로 하여 매일의 활동을 계획, 준비, 실행, 그리고 평가합니다.
    안디옥 프리스쿨(APC)에서의 유아교육을 통해
    (1) 아이들이 안전하며 즐거운 생활에 필요한 기본생활습관을 기르고 신체의 조화적 발달 도모하고,
    (2) 집단생활을 경험하고, 즐겨 참여하는 태도와 협력하는 태도를 기르고,
    (3) 주변환경과 사회생활에 대한 바른 이해와 태도, 탐구심을 싹트게 하고,
    (4) 언어를 적절하게 사용하고, 동화, 그림책 등에 대한 흥미를 기르고,
    (5) 예수님을 닮아가는 과정을 배우는 소중한 시기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상연령
    만 22개월 - 5세 


    교육시간
    주 5일(월 - 금), 8:00am - 6:00pm*
    *교육시간은 프로그램에 따라 다르니, 자세한 내용은 안디옥 프리스쿨(APC)에 문의 바랍니다.


    연락처
       215-791-0539 (Director), 610-828-6760 (Church Office)
       apc.antiochurch@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