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CC 기도원

본문 바로가기

  • 소개
    포코노 마운틴의 입구인 리하이 카운티 소재에 있는 안디옥 기도원은 8에이커의 수목이 우거져 있는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영,육의 쉼과 회복을 얻을 수 있는 축복의 기도동산입니다. 수 년전 안디옥 교회를 잠깐 방문하셨다가 호성기 담임목사님의 설교 말씀을 듣고 은혜를 받으신 어느 장로님 가정이 안디옥 교회 성도님들이 교회외에 구별된 장소에서 기도할 수 있는 기도원이 마련되면 좋을것 같다는 성령님의 감동을 받으셨고, 이를 위해 기도하시면서 그동안 외국에서 어렵게 사업을 통해 모으신 귀한 헌금으로 섬겨 주셔서 오늘날의 안디옥 기도원이 아름답게 마련되었습니다


    비전
    시대가 혼돈하고 기도의 회복이 필요한 이 시대에 하나님께서 헌신된 장로님 가정을 통해 예비해 주신 아름답고 성스러운 기도원이 안디옥 성도분들에게 영,육의 쉼과 회복을 드리고 마지막때에 기도의 불씨를 일으키는 축복된 영적 장소가 될 것입니다.


    기도원 운영
    본 기도원은 안디욱 교회 성도는 언제라도 방문하여 예배와 소그룹 팀별모임, 기도모임등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안디옥 교회와 연관된 PGM 선교 기관의 훈련 장소로도 활용되고 있기에 여러분들의 이용을 환영합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담당자나 교회오피스에 사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도원 주소 및 연락처
      3045 High Hill Rd, Slatington, PA 18080
      교회 오피스 610-828-6760 / 담당자:김오순 집사 (267-393-3875 기도원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