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7년 9월 17일 안디옥칼럼: Wales Bethany Baptist Church에서 온 감사편지

Home » 안디옥칼럼 » 2017년 9월 17일 안디옥칼럼: Wales Bethany Baptist Church에서 온 감사편지
  • Sep 16, 2017
  • 86 reads

호성기 목사님과 조영태 선교사님께,

베다니 침례교회를 대신해 저희 교회에 필라 안디옥교회 VBS팀을 보내주심에 감사 드리는 마음으로 편지를 드립니다.

28명의 아이들이 여름성경학교에 와서 하나님의 말씀을 들었습니다. 그들 중에서 5명의 아이들은 생애 처음으로 주일학교와 예배에 참석했습니다. 저희 교회 젊은이들과 성도님들 께서 안디옥교회 VBS팀의 믿음과 헌신 그리고 열정을 보며 많은 격려를 받았습니다..

또한 이 모든 일을 가능하게 하시고 저희들이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Tarbenacle 교회와 조영태 선교사님께도 감사 드립니다.

미국에서 온 VBS팀을 통해 많은 은혜를 받았습니다. 이주헌 전도사님들을 비롯한 VBS 팀원들과 저희 교회 아이들이 좋은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또한 VBS 팀이 성실한 자세로 일하였고 그리고 많은 준비를 해서 왔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팀원으로 섬겼던 청소년들의 성숙함에 놀랬습니다. 앞으로 또 기회가 될 수 있다면, 안디옥교회 VBS팀이 다시 한번 저희 교회에 오셔서 여름성경학교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올해에 저희 자원봉사자들과 안디옥 교회 팀이 협력하여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었기에, 내년에도 같은 팀원들이 와서 함께 협력 하여 관계가 더욱 더 친밀해 질 수 있는 연속성을 기대합니다.

다른 교회들에게 전해 들은 바로는 내년부터 여름성경학교 오는 아이들이 두 배로 증가한다고 하는데 저희들도 이에 맞게 자원봉사자들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도하며 준비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 교회를 지원해주시고 정말 좋은 여름성경학교를 가능케 해주신 주님께 감사 드리고 그리고 필라 안디옥교회 팀에게 감사드립니다.

주님 안에,
Rev. Gareth and Olwen Clatworthy.

안디옥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