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부

본문 바로가기

유치부

  • 교육목표
    1. 성령님의 임재 가운데 참된 기쁨과 감사가 있는 하나님이 받으시는 온전한 예배를 드림으로 어린 영혼들이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날 수 있도록 돕습니다.
    2. 기도와 말씀이 중심이 되여 아이들이 죄를 멀리하고 예수님을 닮아가는 예수님의 참된 제자로 자라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소개
    유치부는 ‘온전한 예배를 통하여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예수님의 참된 제자로 자라나는 유치부가 되자’를 비전으로 삶고 3세부터 5세 아이들이 어리지만 어릴 때부터 성령님의 임재를 사모하며 매주일 함께 모여 온 맘과 정성을 드려 예수님께 예배 드리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수준과 눈높이에 맞는 아이스브레이크 시간/ 신나는 율동 시간/ 귀여운 그림 자료와 함께 달콤한 하나님의 말씀 복음 듣는 시간/ 재미있는 크래프트 만들기 시간/ 냠냠 맛있는 간식 시간까지 알차고 기쁨 가득한 모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성
    유치부는 3세부터 5세 어린이들이 함께 모여 구원자 예수님을 예배합니다.


    모임안내 (2층 유치부실)
    주일 예배
    주일 예배 : 10:50 am - 1:15 pm. 
    • * 주일 예배에 아이들은 늦어도 10시 40분까지 2층 유치부실로 데려다 주시면 선생님들과 함께 손잡고 기도하고 대예배당으로 내려 가서 OICC 예배에 참여합니다.
    • * 11:35 - 1:15까지 유치부 아이들 예배 및 크레프트 그리고 간식 시간을 가집니다.
    • * 부모님들께서는 1시 15분에 아이들을 유치부실에서 픽업하실 수 있습니다.

    AWANA
    매주 수요일 8:00 pm - 9:30 pm 유치부실 (찬양, 말씀, 성경구절 암송, 게임)


    년간행사
    1월: 선교사명자 대회
    4월: 고난주간/부활절 행사
    5월: 아버지 날 / Antioch VBS
    6월: Antioch VBS
    8월: 졸업 예배
    9월: 진급 예배 / 오픈 하우스
    10월: 21일 다니엘 특별 새벽 예배/ 할렐루야 나이트
    11월: Thanksgiving
    12월: 크리스마스